전태풍 라디오스타 나이 국적 결혼 아내 집안 부인?

전태풍 라디오스타 나이 국적 결혼 아내 집안 부인?

현 서울 SK 나이츠 가드 전태풍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1980년생 올해 나이 40세의 전태풍은 미국 출생으로 과거 미국 국적에서 한국프로농구 선수로 활동 중 귀화하여 한국 국적의 선수로 이름을 올렸다. 영어 이름 본명은 Anthony Jewell Akins 한국 이름은 전태풍이다.

 

프로농구선수 전태풍 Tony Akins

전태풍(Tony Akins) 학력은 조지아 공과대학 학력으로 2009년 혼혈 드래프트 1번으로 KCC 프로 농구 구단에 입단했다. 본래 미국에서 아버지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어머니는 한국인으로 공개되었다. 솔직한 인터뷰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존재감을 알려오고 있다.

전태풍 아내 미나 타너

2010년 아내 미나 타너와 결혼하여 슬하의 자녀들과 집안에서 생활하고 있다. 전태풍 부인 미나 타너 국적은 미국으로 아프리카계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라고 한다. 자녀는 2남 1녀로 아들 전태용, 전태양 딸 전하늘과 즐거운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서울 SK 나이츠 전태풍

한국 프로농구 선수 데뷔 이전 미국에서 농구 선수로 활동을 이어왔으며 2009년 전주 KCC를 시작으로 고양 오리온스, 부산 KT, 전주 KCC를 다시 거쳐 현재 서울 SK 나이츠에 입단했다. 포지션은 가드로 등번호는 3번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